소이현·이유리, 여배우들이 선택한 테디베어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19. 1. 23. 09: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쁘렝땅, 최고급 버진울 혼방의 인조 퍼 사용한 고급스러운 테디베어 코트 '인기 폭발'
키덜트 향수를 자극하는 테디베어 코트가 올 겨울 유행의 중심에 섰다. 

테디베어 코트는 노스탈지아적인 멋과 보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며 어떤 아이템과도 레이어드가 용이해 포근한 겨울 아우터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핫 셀러브리티들이 잇따라 테디베어 코트 장만에 나서며 올 겨울 최고의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특히 최근 배우 소이현, 이유리, 박은혜, 우희진, 모델 한혜진 등은 같은 테디베어 코트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소이현은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데님팬츠와 블랙 앵클 부츠에 딥 브라운 테디베어 코트로 마무리하며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 소이현
반면 이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이현과 같은 테디베어 코트로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올 블랙 룩에 테디베어 코트를 매치한 이유리는 코트와 톤온톤 배색을 이루는 퍼 머플러와 귀마개를 더하며 발랄하면서 포근한 느낌을 한껏 강조했다. 

한혜진과 박은혜, 우희진도 같은 테디베어 코트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한혜진은 화보에서 그레이 팬츠 슈트 위에 테디베어 코트를 살짝 걸쳐 시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사진 = 이유리
박은혜는 화이트 티셔츠와 프레이드 데님 팬츠, 브라운 에나멜 앵클 부츠에 테디베어 코트를 매치하며 감각적인 데일리 캐주얼룩을 완성, 워너비 스타일 정점을 찍었다. 

이들이 선택한 테디베어 코트는 「쁘렝땅(PRENDANG)」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최고급 버진울 혼방의 인조 퍼를 사용했으며, 여유로운 핏감과 기본 테일러드 칼라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딥브라운 컬러까지 더해져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쁘렝땅」은 오랜 시간 쌓아온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소비자들을 흡수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사진 = 한혜진(좌), 박은혜(우)
↑사진 = 소이현, 이유리, 한혜진, 박은혜, 우희진이 착용한 '쁘렝땅' 테디베어 코트
↑사진 = 소이현, 이유리, 한혜진, 박은혜, 우희진이 착용한 '쁘렝땅' 테디베어 코트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