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동상이몽2' 소이현, 러블리 폭발! 펀칭 블라우스 어디꺼?

'산드로' 펀칭 블라우스로 리본 타이 포인트...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관심 폭발'

24,8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때론 친구처럼 때론 달달한 연인처럼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높은 인기를 끌며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로 떠올랐다. 

인교진-소이현 부부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는 등 남녀노소를 불문한 인기를 끌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78회에 소이현은 인교진과 역할을 바꿔 평소 인교진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소이현은 “나는 다시 태어나도 오빠랑 결혼할 거야. 대신 바꿔서 태어날 거야. 내가 인교진”이라며 도발했고 이에 둘은 각자의 역할을 바꿔서 사는 모습을 재현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녹화방송을 지켜보던 소이현은 이날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화이트 펀칭 리본 블라우스를 착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이현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착용하여 관련 어깨라인의 펀칭 디테일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반소매 블라우스 제품이다. 

베이직한 핏에 리본 타이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단품으로 착용하거나 재킷 또는 코트와 함께 이너웨어로 착용할 수 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콜 살아가는 모습을 남녀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산드로' 펀칭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산드로' 펀칭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