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겨울 남자의 멋 '코트'로 완성하는 비즈니스 캐주얼룩 스타일링 Tip

지이크 파렌하이트, 스마트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겨울 코트 스타일 연출법 제안

1,0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멋을 아는 비즈니스맨들은 한파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 

이때 깔끔한 코트 아우터를 적절하게 잘 활용하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코트를 활용한 비즈니스 캐주얼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 도시적인 시크함! ‘그레이 코트’로 완성

도시적인 시크함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들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코트를 선택해보자.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캐시미어 코트는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준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톤 다운된 컬러로 제작돼 전체적인 스타일에 차분한 무게감을 더해준다. 

그레이 코트를 선택했다면 같은 톤의 밝은 그레이 수트로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보카시 그레이 멜란지 원단이 사용된 수트 재킷과 슬랙스, 블랙 터틀넥 니트는 도회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져다준다. 

마지막으로 클래식한 플레인 토 구두로 마무리하면 도시적인 느낌의 비즈니스룩이 완성된다. 


▶ 비즈니스 캐주얼룩의 포인트! ‘체크 코트’

캐주얼한 비즈니스룩을 선호한다면 체크 패턴 코트만 한 아이템이 없다. 

그레이 컬러 바디와 타탄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체크 코트는 훈훈한 남성미를 고조시킨다. 

또 전체를 아우르는 패턴 디자인이 감각적이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를 어필해 코트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높여준다. 

화려한 체크 코트를 선택했다면 무난한 아이템들을 함께해 코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좋다. 

버건디 니트와 블랙 팬츠, 경량 패딩 베스트는 엑티브 하면서 캐주얼한 이미지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모던한 스니커즈를 더하면 체크 코트를 활용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겨울철 코트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코트 디자인에 따라 캐주얼, 클래식, 포멀 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자신에 맞는 코트를 선택해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