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현실 남친룩! 그레이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19. 1. 2. 16:3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애드호크, 고급스러운 오버핏 스타일의 투 버튼 싱글 테일러드 코트 '인기 만점'
배우 유승호가 '복수가 돌아왔다'로 멋지게 복귀했다.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또 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하는 감성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유승호는 전교 꼴찌임에도 늘 유쾌하고 해맑은 강복수 역으로 맡아 인생 캐릭터를 새로 써 내려가고 있으며, 캐주얼하면서 활동성 있는 현실 남친룩을 연출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9-10회 방송에서는 강복수와 오세호(곽동연)가 손수정(조보아)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인 모습이 그려졌다.
또 이날 유승호는 센스 넘치는 레이어드룩을 선보여 훈훈한 매력을 대방출했다. 

유승호는 심플한 그레이 롱 코트로 모던한 매력을 한껏 살렸으며 이너로는 화이트 후드 장식이 덧대어진 데님 재킷, 일러스트 프린트가 돋보이는 맨투맨 티셔츠를 믹스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다. 

유승호의 모던한 감성을 부각시켜 준 그레이 코트는 「애드호크(AD HOC)」 제품이다. 투 버튼 싱글 브레스티드와 살짝 오버핏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으며 깔끔하게 떨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해주는 테일러드 코트다. 

한편 '복수가 돌아왔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유승호가 착용한 '애드호크' 싱글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SBS '복수가 돌아왔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