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효종, 달달한 파리의 연인! 당당한 커플 화보 '꿀이 뚝뚝'

조회수 2018. 12. 20. 10:2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공개 연애 후 첫 동반 화보..파리 외곽서 촬영한 패셔너블한 커플룩의 정석
가수 현아와 효종(이던)의 달달한 첫 동반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1월호를 통해 당당한 사랑의 주인공 현아&효종 커플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 외곽의 고택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두 사람은 과감한 포즈와 패션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조금은 기묘한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화보를 만들었다. 

특히, 현아와 효종은 다채로운 의상, 가방, 신발, 액세서리를 따도 또 같은 느낌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커플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효종은 체크 슈트에 부츠를 매치해 유니크한 멋을 더했으며, 효종의 무릎에 앉아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 현아는 글리터룩에 효종과 같은 청키한 굽의 부츠를 커플로 매치해 놀라운 패션 소화력을 자랑했다. 

또 현아와 효종은 얼굴을 맞대고, 세련된 스타일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연상케 하는 귀걸이를 커플로 착용해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한편, 이번 화보 촬영 일정 중 현아와 효종은 SNS를 통해 촬영 현장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