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체크 재킷·옐로우 원피스 어디꺼?

'끌로디피에로' 옐로우 프릴 원피스·체크 테일러드 재킷으로 상큼 매력 폭발

4,6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조보아가 물오른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조보아는 첫방부터 5%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강복수(유승호)의 첫사랑이자, 거침없이 팩트를 날리는 설송고의 기간제 교사 손수정을 역을 맡았다. 

특히 청순한 긴 생머리 여고생부터,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기간제 교사까지 과거와 현실을 오가는 캐릭터를 입체감있게 표현하며 대체불가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첫회에서는 전교 꼴등 강복수와 전교 1등 손수정의 과거와 현실이 그려졌다.

이날 조보아는 화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믹스매치룩으로 新워너비 탄생을 예고했다. 옐로우 컬러의 프릴과 핀턱 디테일이 강조된 롱 원피스와 클래식한 체크 패턴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했으며 여기에 벨트를 둘러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조보아가 선보인 롱 원피스와 재킷은 모두 「끌로디피에로(CLAUDIE PIERLOT)」 제품으로 알려졌다. 재킷은 테일러드 칼라와 원버튼의 클래식한 여유로운 핏 제품이며 팬츠는 물론 스커트와 코디해도 잘 어울린다. 

원피스는 상큼한 컬러와 흐르는 듯한 소재에 프릴, 핀턱 디테일로 멋스러움을 더한 페미닌한 디자인이며 여유있는 품과 긴 기장으로 활동성도 좋다. 

한편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또 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하는 감성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조보아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조보아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옐로우 드레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SBS '복수가 돌아왔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