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소이현, 도도한 매력! 체크 플레어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18. 12. 12. 09: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 싱글 칼라와 윈도우 페인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플레어 롱 코트 '관심 폭발'
배우 소이현이 '운명과 분노'를 통해 악녀로 완벽 변신했다.  
12월 1일 첫 방 시청률 7.2%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는 화려한 라인업과 스피디한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극중 소이현은 부동산 부자 집안의 딸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 차수현 역으로 분해 명품 악역 연기를 펼치고 있다. 

또 자신만만한 눈빛과 거침없는 언행에 강렬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 럭셔리한 어반룩을 연출하며 세련된 차도녀 이미지를 더욱 입체감 있게 표현하고 있다. 

지난 8일 방송에서는 골드제화에 스카우트 된 구해라(이민정)와 이를 탑탁치 않게 생각하는 차수현이 본격적으로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이현은 블랙 이너룩에 체크 패턴 롱 코트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커리어우먼 룩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이현의 도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 체크 코트는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허리 라인이 잡혀 있어 플레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고, 싱글 칼라 디자인과 윈도우 페인 체크 패턴이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해준다. 

뿐만 아니라 볼드한 벨트로 맵시 있는 코디를 즐길 수 있으며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을 높인 스냅 버튼 클로징 제품이다. 

한편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체크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SBS '운명과 분노'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