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연말 모임 뭐입지? 주목받는 '레오파드 vs 벨벳' 스타일링 Tip

레오파드 무늬 카디건은 화려하게, 벨벳 소재 팬츠는 무드 있는 스타일링 제안

4,7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모임 약속으로 다이어리가 빼곡해지는 시기다. 이때 특별한 연말모임룩을 찾는다면 레오파드 혹은 벨벳 소재 아이템 활용을 추천한다.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 틈에서도 주목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 레오파드와 벨벳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레오파드 무늬 카디건으로 화려하게

화려한 패턴의 파티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이번 시즌을 강타한 레오파드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볼드한 레오파드 무늬가 눈에 띄는 카디건은 스타일지수를 올려준다. 

또 두툼한 소재로 높은 보온성을 자랑해 따뜻한 연말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부츠컷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실용성과 패션지수를 더해보자. 

데님 소재가 주는 편안함과 프론트 절개 부츠컷 디자인이 편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선사한다. 이때 레오파드 카디건과 잘 어울리는 레드 미니백을 들어 컬러감을 더하고 블랙 가죽장갑으로 마무리하면 화려하면서도 실용적인 연말룩이 완성된다. 

▶ 벨벳 소재 팬츠로 무드 있게

특별한 소재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벨벳 아이템을 추천한다. 버건디 컬러가 가미된 벨벳 팬츠는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벨벳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재와 무게감 있는 컬러가 더해져 패션지수를 한껏 높여준다. 여기에 블랙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레이스 소재가 매력적인 블랙 블라우스는 페미닌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벨벳 팬츠와 어우러져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드 메탈 스트랩 시계와 그레이톤 스웨이드 부츠를 착용하면 모임룩을 보다 무드 있게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