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모델 한혜진, 컬러 팬츠로 완성한 '오피스룩 vs 데일리룩'

오피스룩에는 심플한 다크 컬러 팬츠, 주말 데일리룩에는 밝고 심플한 컬러 팬츠
패션엔 작성일자2018.11.29. | 22,733 읽음
추운 겨울이 되면서 아침마다 직장인들의 오피스룩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아우터를 든든히 받쳐주는 팬츠는 편하고 간편한 것을 원하지만, 이것 또한 쉽지 않다. 

이에 모델 한혜진과 함께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까지 소화하면서, 컬러 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컬러별 팬츠 아이템을 소개한다. 

▶ 심플한 다크 팬츠로 완성한 시크한 ‘오피스룩’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찾고 있다면 화보 속의 한혜진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한혜진처럼 슬림한 코트와 실키한 블라우스, 그리고 카키 브라운 팬츠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박시한 화이트 셔츠와 터틀넥 베스트를 레이어링한 상의에 블랙 팬츠를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 한 끗 다른 포인트 컬러 팬츠로 완성한 '주말 데일리룩'
보다 캐주얼한 주말 데일리룩을 원한다면 밝은 컬러감의 팬츠로 포인트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내추럴한 니트 아이템에 세련된 컬러감의 레드 팬츠를 매치해 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고, 여기에 롱 니트 가디건과 화사한 컬러감의 웜베이지 상하의를 함께 매치하면 무심한 듯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과 따뜻한 체온도 함께 느낄 수 있어 겨울 나들이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과도 매치할 수 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배정남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