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 각시별' 김지수, 오피스룩의 정석! 체크 슈트룩 어디꺼?

조회수 2018. 11. 24. 09: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JIGOTT)' 잔잔한 체크 패턴 스타일 팬츠 슈트룩 '관심 폭발'
SBS ‘여우각시별’이 다음주 종방을 앞두고 시청률이 상승하며 월화 드라마 넘사벽 입지를 확실히 했다.

'여우 각시별'은 인천공항을 배경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치열하게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18년차 여객 서비스 팀장, 워커홀릭 양서군 역을 연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1월 21일'여우각시별'에서 배우 김지수(양서군)는 인천공항 민자화를 추진하는 이동건(서인우)과의 대립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수는 잔잔한 체크 패턴 스타일의 팬츠 슈트를 맵시있게 연출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김지수가 착용한 팬츠 슈트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제품이다. 
100% 울 원단의 터치감이 부드러운 재킷은 히든 고리의 가죽 벨트로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감각적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간절기 시즌 단품 아이템으로도 착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스타일이다.  
팬츠 역시 잔잔한 체크 패턴 스타일로 버튼 장식이 멋스러우며 여유로운 실루엣의 코디가 용이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 = 김지수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지수가 착용한 '지고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