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숨길수 없는 카리스마' 류승범, 레이어드 스타일 워너비 코트룩

앤드지, 자유분방하고 감각적인 류승범 스타일의 코트 스타일링 팀과 노하우 공개

5,7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류승범의 카리스마 넘치는 겨울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앤드지(ANDZ)」는 2018년 겨울, 배우 류승범과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 데 이어 3가지 스타일의 아우터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류승범은 이번 캠페인에서 자신의 애장품을 직접 준비해 스타일링에 참여하는가 하면 현장 스타일 디렉터와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공유해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쏟아 냈다. 

류승범은 「앤드지」 화보에서 그만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믹스매치로 3가지 스타일의 아우터 패션을 선보였으며,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기본컬러 코트를 지루하지 않고 색다르게 연출하는 팁을 선보였다. 

류승범은 레이어드를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위해 자유분방하면서도 감각적인 자신만의 스타일링 팁과 노하우를 공개했다. 

▶ 올 화이트룩에 맥코트 스타일로 미니멀 코트룩 완성

첫 번째 화보에서 류승범은 상하 올 화이트의 캐주얼 룩에 심플한 블랙 체스터 코트로 포인트를 주며 미니멀한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특히 이너와 팬츠, 그리고 신발을 올 화이트로 통일하면서 워너비 스타일을 연출했고, 코트를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활용해 겨울 남자의 멋을 선보였다. 

▶ 코트 위에 패딩 레이어링, 보온과 비즈니스룩 한 번에

또한 류승범은 카멜 캐시미어 코트에 체크 패턴의 구스 다운을 믹스매치 해 보온성과 스타일이 넘치는 레이어드 룩을 선보였다. 

특히 직장인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코트와 패딩을 레어어드해 스타일과 보온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즈니스룩을 제안했다. 

▶ 격식 있는 옷차림에는 더블 버튼 코트 스타일링

최근 많은 직장인들이 비즈니스룩으로 캐주얼 스타일을 지향하고 있지만, 그래도 격식을 자리가 있기 마련이다. 이에 류승범은 격식 있는 옷차림을 위해 더블 버튼 코트 스타일을 제안했다. 

류승범은 더블버튼 코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고 품격 넘치는 아우터룩을 완성했다. 특히 류승범은 이번 화보에서 평소 자신이 즐겨 신는 스니커즈나 빈티지한 선글라스 등을 직접 준비하고 매치해 감각적이고 멋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한편, 「앤드지」는 올 겨울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시미어혼방 코트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앤드지」의 캐시미어코트는 등판에 소로나 퀼팅으로 보온성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네이비, 블랙, 베이지, 카멜 등의 베이직한 컬러로 올 겨울 남성들을 위한 데일리 코트를 제안했다.

↑사진 = 류승범이 착용한 앤드지의 '캐시미어 혼방 루즈핏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류승범이 착용한 앤드지의 '핸드메이드 체스터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류승범이 착용한 앤드지의 '6버튼 퀼팅 클래식 더블 코트'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