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숨바꼭질' 엄현경, 재벌 상속녀룩! 트위드 슈트 어디꺼?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 스퀘어 체크 스타일 트위드 슈트룩 '관심 폭발'
패션엔 작성일자2018.11.13. | 9,245  view
배우 엄현경이 MBC 토요드라마 '숨바꼭질'로 새로운 악녀의 탄생을 알렸다. 

어린시절 납치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하연주 역의 엄현경은 최근 모든 진실을 마주한 뒤, 과거를 완벽하게 털어버리고 재벌 상속녀이자 악녀 '민수아'로 돌아왔다. 

또 자신의 진짜 이름을 되찾은 엄헌경은 극중 캐릭터에 맞게 화려한 스타일 변신도 꾀했다. 다양한 패턴의 트렌치코트, 페미닌한 원피스, 재킷, 트위드룩 등으로 럭셔리한 패션을 연출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37-40회에서는 민수아(엄현경)는 또 한번 차은혁(송창의)에게 버림 받으며 본격적인 악녀 인생을 시작했다. 또 전국 기준 13.3%를 기록하며 차체 최고 시청률을 다시 경신했다.
특히 이날 엄현경의 재벌 상속녀 패션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엄현경은 배색 디테일이 들어간 스퀘어 체크 스타일의 트위드 스커트룩으로 엣지 넘치는 자태를 선보였다. 

여기에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완벽한 각선미를 부각시켰고, 이너로는 하이넥 프릴 블라우스를 선택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엄현경이 선택한 트위드 재킷 및 스커트는 모두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제품으로 알려졌다. 체크 트위드 재킷은 스타일리시한 브레이드 장식이 더해졌으며 바디 핏을 잡아줘 부담없이 슬림하게 착용 가능하다. 

셋업으로 구성된 트위드 스커트는 프린지 디테일이 가미돼 더욱 멋스러우며 시폰 블라우스를 매치해 클래식하게 즐기거나, 티셔츠와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7일 종영 예정이다.

↑사진 = 엄현경이 착용한 'JJ 지고트' 트위드 재킷 (앞),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엄현경이 착용한 'JJ 지고트' 트위드 재킷 (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엄현경이 착용한 'JJ 지고트' 트위드 스커트 (앞),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엄현경이 착용한 'JJ 지고트' 트위드 스커트 (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C '숨박꼭질'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