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초겨울 슈즈 고민! '벨벳 VS 헤링본 슬립온'으로 고민 끝

클립(CLLIB), 초겨울에도 스타일링 지수 높이는 '슬립온' 스타일 연출법 제안

13,4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초겨울 날씨로 접어들면서 여성들의 겨울 스타일과 함께 슈즈 아이템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추운 날씨에는 착화감은 물론 보온도 무시할 수 없다. 이 때 눈이 가는 것이 바로 포근한 느낌을 가져다 주는 벨벳 슬립온과 헤링본 슬립온이다. 이에 슈즈 브랜드 「클립(CLLIB)」은 초겨울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벨벳, 헤링본 슬립온 연출법을 소개한다. 

▶ 유니크한 감성 ‘벨벳 슬립온’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원한다면 벨벳 소재의 슬립온을 추천한다. 벨벳 바디에 컬러라인 스티치가 가미된 「클립(CLLIB)」의 벨벳 슬립온은 시크하면서 감각적인 무드를 어필할 수 있다. 

특히 벨벳 특유의 소재가 포근하면서 럭셔리한 이미지도 한층 높여준다. 

세련된 벨벳 슬립온과 함께 페미닌 한 의상으로 초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브라운 톤의 체크 패턴 코트와 버건디 벨벳 팬츠는 고풍스러우면서 차분한 느낌을 풍긴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스퀘어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벨벳 슬립온 포인트의 초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클래식한 여성미 ‘헤링본 슬립온’

클래식한 느낌을 원한다면 헤링본 슬립온 만한 아이템이 없다. 트렌디한 컬러 믹스 헤링본 디자인이 눈에 띄는 「클립(CLLIB)」 제품은 복고풍 느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로고 레터링 자수가 자칫 밋밋한 디자인에 캐주얼 한 느낌을 더해 준다. 

이와 함께 카키톤의 롱 코트는 헤링본 슬립온과 어우러져 손쉽게 트렌디 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또 블랙 와이드 팬츠로 톤온톤 무드를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아이보리 톤 스트랩에 로즈 골드 다이얼이 매력적인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헤링본 슬립온을 활용한 초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클립(CLLIB) 」 관계자는 “최근 초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계절감을 살린 벨벳, 헤링본 슬립온을 찾는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특히 벨벳, 헤링본 슬립온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무게감을 잡아줘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 가능하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