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트와이스 사나, 화보 같은 출근길! 체크 무톤 재킷 어디꺼?

끌로디피에로, 멀티플 체크 패턴과 칼라 퍼 디테일 돋보이는 무톤 재킷 '올 겨울 잇템'

7,1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트와이스 사나의 화보 같은 출근길 현장이 포착됐다. 

사나는 지난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KBS2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미모와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내 주변을 환하게 만들었다. 

이날 사나는 따뜻한 컬러감과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무톤 재킷으로 로맨틱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프릴 블라우스와 어두운 톤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사나가 선택한 무톤 재킷은 「끌로디피에로(CLAUDIE PIERLOT)」 제품으로, 칼라의 퍼 포인트 장식과 멀티플 컬러의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또 보드라운 안감이 있어 보온성은 물론 여유감 있는 핏으로 겨울철 두꺼운 이너와 매치하기 수월하며 지퍼 여밈으로 간편하게 오픈 클로징할 수 있다. 

사나처럼 데님 팬츠와 함께 캐주얼하게 연출하거나 블랙 모노크롬 룩에 재킷을 포인트로 연출해도 멋스럽다. 

한편, 사나가 속한 트와이스는 신곡 'Yes or Yes'로 컴백해 빅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사나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사나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