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딱! 원빈이 제안하는 경량 다운 베스트 연출법

조회수 2018. 10. 19. 12:3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젠,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 착용할 수 있는 경량 다운 시리즈 제안
원빈이 가을겨울 화보를 통해 요즘 입기에 딱 좋은 경량 라이트 다운을 제안했다. 

원빈은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을 통해 가을에서 심플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경량 라이트 다운을 선보였다.  

「올젠(OLZEN)」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출시한 라이트 다운 시리즈는 솜털과 깃털 80:20의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슬림하고 가벼우며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남성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스트레치 소재에 얇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겨울 아우터 속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올젠」의 라이트 다운 시리즈는 목까지 감싸주는 하이넥 스타일부터 심플한 라운드넥, V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 솔리드 컬러부터, 체크 등의 패턴까지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올젠」은 10월 19일부터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자세한 스타일 및 제품 정보는 전국 「올젠」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원빈이 착용한 '올젠' 구스다운 경량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원빈이 착용한 '올젠' 구스다운 경량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