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지지 하디드, 3가지 트렌드가 동시에! 압도하는 1타3피 패션

50,1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지 하디드는 최근 청청패션, 조츠, 데님 3가지 트렌드를 동시에 보여준 1타3피 패션으로 시선을 압도했다.지지 하디드의 대담한 조츠(jorts)는 단연 압권이었다.

최근 뉴욕 보그의 '패션의 힘(Forces of Fashion)' 컨퍼런스에 참석한 23세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는 청청패션, 조츠, 데님 3가지 트렌드를 동시에 보여준 1타3피 패션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지 하디드가 착용한 대담한 조츠(jorts)는 단연 압권이었다. 조츠는 청바지(jeans)와 짧은 반바지(shorts)의 합성어로 데님 소재의 짧은 반바지를 지칭하며 지지 하디드는 타이트하고 넓적다리 중간 길이에 앞쪽과 측면 이음새가 있는 타이트한 조츠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두개의 프론트 카고 포켓이 있는 더블-브레스티드 블레이저로 유틸리티와 테일러링이 만난 완벽한 데님 슈트룩으로 앞서가는 패션 트렌드의 전형을 제시했다.

한때 촌스러운 패션의 대명사였던 80년대 복고풍 청청패션, 즉캐나디언 턱시도와는 전혀 다른 세련된 데님 슈트룩을 연출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발휘했다. 

여기에 실버 가죽 프라다 미니 백과 크리스찬 루브텡 실버 포인티드-토 펌프스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지지 하디드의 이번 스타일은 청청패션, 조츠, 데님 3가지 트렌드를 동시에 보여준 1타3피 패션이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