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고준희, 밀라노 힙걸! 뭘 입어도 빛나는 황금 비율 몸매

조회수 2018. 10. 2. 16:0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크롭 후드 티셔츠, 오프숄더 톱, 로고 보머 재킷 등으로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 연출
배우 고준희가 트렌디한 '밀라노 힙걸'로 등극했다.

매거진 더블유는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 차 이탈리아로 떠났던 고준희의 스타일리시한 현지 모습을 포착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세계적인 패션 크루를 보는 듯한 세련된 스트리트 룩으로 황금 비율 몸매를 강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준희는 캐주얼 아이템인 후드 스웨트 셔츠를 짧게 연출해 스트리트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줬고 여기에 화이트 삭스 부츠와 레드 포인트가 돋보이는 토트백을 매치해 신선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다른 사진에서 블랙 오프숄더 톱으로 어깨 라인을 완전히 드러낸 뒤, 블랙 스키니진 위에 웨스턴 부츠를 신어 와일드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흘러내리는 듯한 실루엣의 토트백으로 마무리해 특유의 시크한 멋까지 놓치지 않았다. 

또 로고 플레이가 들어간 짧은 보머 재킷과 스키니 진, 그리고 스틸레토 힐로 자신의 장점인 큰 키와 건강한 몸매를 영리하게 부각시켰으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패니팩을 더해 힙스터의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다. 

한편, 고준희는 JTBC 드라마 '언터처블'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