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간절기에 뭐입지? 스웻셔츠 vs 경량패딩으로 연출한 캐주얼룩

콜마오리지널스, 스웻셔츠와 경량패딩으로 완성하는 산뜻하고 세련된 간절기룩 제안

10,2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됐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가볍고 편한 스웻셔츠나 경량패딩을 눈여겨 보자. 

이태리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콜마오리지널스」는 스웻셔츠, 경량패딩을 활용한 간절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산뜻함+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잡은 ‘스웻셔츠’

트렌디한 가을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산뜻한 컬러의 스웻셔츠를 입는 것을 추천한다. 

레드 컬러의 스웻셔츠는 디자인이 심플하고 색감이 고급스러워 가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레드 스웻셔츠는 깔끔한 청바지, 화이트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면 보다 경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좀 더 실용적인 스웻셔츠를 원한다면 집업 후디도 좋다. 투 톤 컬러의 「콜마오리지널스」의 집업 후디는 청량한 느낌을 주는 블루 컬러에 브랜드 특유의 레드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특히 입고 벗기 편하고 구김이 적은 집업 후디는 밤낮으로 기온 차이가 심한 요즘 가장 유용한 아이템이다. 

▶ 세련된 디자인의 ‘경량패딩’으로 스타일 지수 UP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간절기에 미리 경량패딩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심플한 디자인의 「콜마오리지널스」의 경량패딩은 네오프란 원단이 패치돼 세련미가 돋보여 캐주얼룩에는 물론 오피스룩에도 어울린다. 

여기에 화이트 셔츠, 그레이 슬랙스와 함께 코디하면 미니멀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함이 배가된다. 

좀더 활동성 좋은 경량패딩으로 스타일을 완성하려면 다운 베스트를 추천한다. 댄디한 분위기의 「콜마오리지널스」의 다운 베스트는 허리를 잡아주는 실루엣과 매트한 표면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준다. 

또한 다운 베스트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용이해 옷을 여러 겹 입는 가을, 겨울철 활용도가 높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