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인생술집' 한혜진, 유니크한 집업스타일 점프슈트 어디꺼?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탈착 용이한 집업 스타일 '눈길'

13,4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모델 한혜진이 <인생술집> 90회 방송에서 레트로 무드의 점프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톱모델의 위엄을 과시했다. 

한혜진은 새롭게 단장한 tvN 예능프로그램 'NEW 인생술집'에서 솔직하면서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며 홍일점 MC로 활약하고 있다. 

또 트렌디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하며 프로그램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시그너처룩을 선보이며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이 출연한 가운데 한혜진은 코듀로이 소재의 웨어러블한 점프슈트를 착용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한혜진이 착용한 점프 슈트는 소재 특유의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럽고 도톰한 소재감이 유니크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 탈착이 용이한 집업 스타일로 점프 슈트의 불편함을 없애고, 허리라인 스트링으로 허리선을 잡아줄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이 눈길을 끌었다. 

기본 실루엣과 함께 와이드한 일자핏으로 떨어져 캐주얼한 착장이 가능한 점프 슈트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SANDRO)'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생술집'은 실제 술을 마시며 게스트와 토크를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산드로' 점프슈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산드로' 점프슈트,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