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품격있는 캐시미어 스웨터로 완성한 가을 멋남

조회수 2018. 9. 20. 15:5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젠, 원빈과 함께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웨터 컬렉션 제안
가을 남자 '원빈'이 캐시미어 스웨터로 고품격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은 브랜드 모델 원빈과 함께 2018 FW시즌의 캐시미어 스웨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가을 및 추석시즌에 맞춰 출시된 캐시미어 스웨터 컬렉션은 패션기업 신성통상의 기술력과 「올젠」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안하는 고품격 캐시미어 라인이다. 

일반적으로 캐시미어는 관리하기 힘들고 가격적인 부담 또한 크다고 느끼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번 시즌 「올젠」은 소재의 장점은 살리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블렌디드 라인부터 100% 캐시미어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울과 캐시미어를 혼방한 블렌디드 라인은 캐시미어 특유의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은 그대로 살리면서 합리적 가격까지 더해 주중 데일리 아이템으로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다. 

또한 최상급 캐시미어 100%를 사용한 스웨터는 퓨어 캐시미어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가을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올젠」의 캐시미어 스웨터 컬렉션은 가을 감성의 핑크, 버건디, 베이지, 그레이 등 다채로운 컬러에 베이직한 스웨터부터 가디건 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사진 = 원빈이 착용한 올젠의 '울 캐시미어 스웨터'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원빈이 착용한 올젠의 '울 캐시미어 스웨터'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