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마마무 화사, 들꽃 매력! 무심한 듯 강렬한 겨울 아우터룩

노스페이스 광고 모델 발탁...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남다른 패션 감각 과시
패션엔 작성일자2018.09.11. | 831  view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화사는 다른 걸그룹 멤버들의 이미지와 차별화된 개성 있는 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꾸준한 앨범 활동과 함께 많은 뮤지션들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꾸밈없는 친근한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화사는 이번에 공개된 「노스페이스」의 비하인드 화보 컷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함께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비하인드 컷 속의 화사는 ‘수퍼 에어 다운’과 ‘달톤 아노락 재킷’ 등 올 FW 시즌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통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 패션을 제안했다.
루즈핏한 아우터에 타이트한 이너를 매칭해 화사만의 과감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촬영 컨셉에 어울리는 역동적인 포즈를 자유자재로 연출했으며, 능숙한 표정 연기로 그녀 특유의 건강미와 함께 독보적인 걸크러시 면모를 뽐냈다. 

에 대해 「노스페이스」관계자는 “20대의 워너비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화사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노스페이스」의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됐다"며 "당당하고 건강한 매력을 지닌 화사가 브랜드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