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청하, 레드&블랙으로 물든 매혹적인 섹시룩 '심쿵'

조회수 2018. 8. 23. 11:2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세이도 메이크업 출시 기념..강렬한 레드 모노크롬 룩 vs 블링블링한 블랙 패션
22일 오후, 서울 신사동 K현대미술관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 출시 기념 파티가 펼쳐졌다. 

이날 행사장에는 「시세이도」 앰버서더로 활약중인 배우 박민영과 가수 청하가 참석해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박민영은 강렬한 레드 모노크롬룩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어깨 트임 장식이 들어간 레드 블라우스와 언밸런스 기장의 랩 스커트를 매치해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여기에 패디큐어와 립 메이크업도 레드 컬러로 맞춰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통일성을 꾀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반면 청하는 러블리한 블랙 스완으로 변신했다. 드레이핑 실루엣이 우아한 블랙 블라우스와 화려한 스팽글 장식 미니 스커트를 포인트로 코디했으며 심플한 스트랩 샌들힐로 마무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뉴 메이크업 라인은 강렬한 컬러 발색, 가벼운 발림성과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지속되는 DEW(듀), GEL(젤), POWDER(파우더), INK(잉크)의 총 4가지의 혁신적인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