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혜진, 급이 다른 프렌치 스타일 아웃도어룩 '완벽 톱모델 포스'

조회수 2018. 8. 20. 16:5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라푸마, 트렌디한 디자인 강조한 프렌치 감성 2018 가을/겨울 아웃도어 화보 공개
모델 한혜진이 세계적 탑모델 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는 한혜진을 시즌 첫 화보 모델로 선정, 아웃도어룩의 틀을 깨는 2018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카키색 롱다운과 패딩 스커트를 매치한 한혜진은 독보적인 비율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냈다.  

다른 화보에서는 파리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라쿤퍼가 적용된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 롱패딩, 패딩 부츠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부클렛 소재와 파스텔 색감으로 포근한 느낌이 묻어나는 캐주얼 점퍼를 매치해 세련된 멋의 전형을 보여줬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차별화된 디자인과 핏으로 한층 발전한 라푸마가 세계적 모델 한혜진과 만나 압도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며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까지 갖춘 라푸마의 새로운 컬렉션이 트렌드에 목마른 아웃도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 tvN ‘인생술집’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제공: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