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트와이스 나연·다현·정연, 폭염 날리는 블랙&화이트룩 '상큼해'

조회수 2018. 8. 8. 11:5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방시 뷰티 매장 오프닝..각선미 강조한 청순 섹시 자태 '시선 강탈'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 다현, 정연이 상큼 발랄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지난 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의 국내 공식 매장 2호점 오픈 행사가 진행됐다.

7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오픈한 1호점에 이어, 이번에 오픈한 2호점은 브랜드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부틱 타입 매장으로 꾸며져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행사에는 나연, 다현, 정연이 참석해 청순 섹시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선보여 현장에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나연은 블랙 버튼과 시스루 소재가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미니 스커트로 성숙미 넘치는 자태를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플랫폼 힐, 드롭 이어링, 화사한 핑크톤 립 메이크업을 더해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밝은 금발 헤어스타일의 다현은 네크라인에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미니 원피스를 레이어링했으며 스킨톤 플랫폼 힐을 매치해 매끈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정연은 더블 버튼 스타일의 화이트 오프 숄더 원피스로 청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볼드한 드롭형 귀걸이와 심플한 팔찌로 스타일링의 조화를 맞췄고, 누드톤 스트랩 힐을 선택해 다리를 길어 보이게끔 연출했다.

한편 나연, 다현, 정연이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달 9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