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아말 클루니, 섬머 리조트룩 '원숄더 비대칭 원피스'로 섹시하게!

31,5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조지 클루니와 함께 이탈리아 코모 호수에서 휴가를 보고 있는 아말 클루니는 원숄더 비대칭 드레스로 우아하지만 섹시한 섬머 리조트룩을 연출해 주목을 끌었다.

아말 클루니와 조지 클루니 부부가 7월 28일(현지시간) 토요일 이탈리아 코모 호수에서 휴가를 보내는 중에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 등 절친들과의 호수 만찬에 참석하기 위해 보트로 이동하는 포습이 포착되었다. 

조지 클루리는 지난 7월 10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남부 사르데냐 섬에서 스쿠터를 타고 가다 차량과 부딪히는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건재함을 증명했다. 

조지 클루니는 사고 직후 응급실로 이송된 클루니는 한쪽 다리의 타박상으로 전치 20일 진단을 받았으나 곧바로 퇴원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아말 클루니는 빈티지한 자동차 프린트의 대담한 비대칭 시스 드레스와 네크 스카프를 매치해 우아한 네크 라인을 연출했다. 

특히 큰 키에 어울리는 섹시한 오렌지 색 쇼츠는 긴 다리를 강조해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누드 힐 샌들과 작은 메탈릭 클러치 백으로 섬머 룩을 완성했다. 

한편 코모 호수 만찬에 남편과 함께 참석한 스텔라 맥카트니의 스타일도 주목을 끌었다. 그녀는 밝은 레드 점프 슈트에 블랙 힐을 선택했다. 여기에 자신의 2019 크루즈 컬렉션에서 선보인 사슬 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을 들고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