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신혜선, 내가 제일 잘나가! 시선 사로잡는 페미닌한 데일리룩

잇미샤, 2018 새 뮤즈로 신혜선 발탁...The essential of a day 캠페인 공개

13,9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신혜선이 '대세녀'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페미닌한 감성의 여성 의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는 신혜선을 2018년 하반기 전속 모델로 발탁, 'The essential of a day' 테마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신혜선은 페미닌한 무드의 「잇미샤」 2018 F/W 시즌 라인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시스루 롱 드레스와 스킨톤 스틸레토 힐로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거나,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랙 시스루 레이스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노카라 형태의 체크 롱 코트와 진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컨템포러리룩을 연출했고, 재킷과 데님 팬츠를 착용한 룩에 헌팅캡과 스웨이드 소재 청키힐을 믹스매치해 소녀스러우면서도 보이시한 감성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혜선은 화제성과 인지도를 갖춘 것은 물론, 잇미샤의 페미닌한 데일리룩을 가장 잘 보여 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18FW 광고에서 신혜선은 2-30대 대학생, 직장인 등과 같은 현대 여성들이 닮고 싶은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혜선은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컴백했다.

<사진 제공: 잇미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