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이시영·윤주희·선우선·배슬기, 미녀 4인방의 고품격 페미닌룩!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발표회...우아한 원피스, 점프슈트 스타일링 선보여 '눈길'

4,9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가 호르몬 전쟁을 선포하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 깨우기에 돌입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국내 최초 호르몬을 소재로 한 로맨스 코미디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배우 이시영, 지현우, 윤주희, 선우선, 배슬기, 김진엽 등이 참석해 소감을 밝혔다. 특히 여배우들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시영과 윤주희, 선우선은 깔끔한 원피스룩을 연출하며 현장을 화사하게 밝혔다. 

플레어 디자인의 사랑스러운 핑크빛 원피스를 선택한 이시영은 스트랩 샌들힐과 드롭 이어링으로 여성미를 배가했고, 윤주희는 언밸런스 스커트 밑단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블랙 앤 화이트 원피스로 가녀린 어깨라인과 완벽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또 선우선은 순백의 화이트 V넥 원피스와 스킨 컬러 오픈토 킬힐을 매치해 눈부신 자태를 뽐냈으며, 배슬기는 네크라인에 러플 장식이 더해진 블랙 점프슈트로 성숙해진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3일 밤 10시 처음 방송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