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올 여름엔 투명 비닐백! 맵시있는 PVC 가방 활용법

럭키슈에뜨 등 캐주얼룩 키 아이템으로 투명한 'PVC 가방' 활용법 제안

1,1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PVC(폴리염화비닐) 소재의 가방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국내 패션 업계에서도 PVC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의 비닐백이 출시된 가운데 과거 투명하고 시원한 느낌에 비치(Beach)백으로 통하던 비닐백이 감각적인 스타일과 컬러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PVC 가방은 빛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반사되며 가죽이 낼 수 없는 질감과 광택을 가져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PVC 소재의 ‘X-RAY BAG’ 활용법을 제안한다. 

▶ PVC 소재 ‘X-RAY 숄더백’으로 캐주얼 무드 UP!

무난한 캐주얼룩에 세련되고 담백한 포인트를 어필하고 싶다면 PVC 소재의 러프한 숄더백을 활용해보자. 

해외 스트릿 무드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아트웍이 돋보이는 ‘X-RAY 숄더백’은 유니크한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PVC 소재 특유의 투명한 디자인이 가방 안에 넣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해 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유니크한 X-RAY 숄더백에 블랙 컬러 의상을 매치하면 걸리시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좀 더 화사하면서 세련된 캐주얼룩을 원한다면 컬러감 있는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단, 가방 안에 적당량의 아이템 넣어 가방의 틀을 유지하는 것이 패셔너블한 느낌을 한층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코오롱FnC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는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PVC 비닐백 ‘슈에뜨 클리어 백(Chouette Clear Bag)’을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슈에뜨 클리어 백은 출시 전부터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지난 5월 18일 예약판매 후 곧바로 판매율이 80%에 도달해 판매와 동시에 리오더를 진행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투명한 PVC 소재의 백과 컬러 더스트가 어우러져 따로, 또는 같이 연출가능하며, 화이트 스트랩의 「럭키슈에뜨」레터링과 금속 슈에뜨 장식으로 디자인이 깔끔하고 감각적이다. 

▶ PVC 소재 ‘X-RAY 클러치백’으로 세미 캐주얼룩 완성

모던하면서 시크한 포인트를 원한다면 PVC 소재의 클러치백에 주목해보자. 

적당한 크기의 스퀘어 디자인이 매력적 ‘X-RAY 클러치백’은 유니크한 감성의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포멀한 디자인에 로고 프린팅이 가미돼 트렌디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X-RAY 클러치백과 함께 세미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재킷, 티셔츠 등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블루 톤 재킷에 선글라스, 옐로우 캡 모자는 심플한 듯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오버사이즈 핏의 로고 디자인이 눈에 띄는 티셔츠를 함께하면 시크하면서 개성 있는 세미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