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인뮤지스 경리, 무더위 날리는 환상적인 수영복 자태 '올 여름 섹시퀸'

조회수 2018. 7. 10. 10:2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 섬머 트렌드 반영한 래시가드, 모노키니 스타일로 트렌디한 비치룩 제안
나인뮤지스 경리가 눈부신 수영복 자태를 과시하며 섹시퀸 다운 면모를 보였다. 

경리는 애슬레저 웨어 브랜드 「제인코트」 와 함께 진행한 2018 여름 스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경리는 올 섬머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래시가드, 모노키니등으로 세련된 비치룩을 제안하며 무결점 몸매를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리는 헤링본 시스루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수영복을 입고 실버 링 귀걸이와 뱅글 팔찌를 더해 청순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거나 몸매 라인을 잡아주는 매시 소재 집업으로 아찔한 자태를 뽐냈다. 

또 시원한 트로피컬 패턴이 들어간 래시가드 집업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비치룩을 연출했으며, 브라탑과 함께 숏 스윔팬츠, 매시 집업을 매치해 스포티한 무드를 어필했다. 

뿐만 아니라 경리는 앞서 자신의 SNS에 모노키니 제품을 착용한 화보 사진을 선 공개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경리는 지난 5일 첫 솔로 데뷔곡 '어젯밤'을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 제공: 제인코트>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