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바웃 타임' 이성경, 러블리 폭발! 화이트 블라우스 어디꺼?

조회수 2018. 6. 27. 16:0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레니본, 볼륨감 있는 소매 돋보이는 보트넥 디자인 화이트 블라우스 '시선 강탈'
tvN '어바웃 타임'에 출연중인 배우 이성경의 상큼한 미모와 감각적인 패션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이성경은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 사람들의 수명시계를 볼 수 있는 뮤지컬 앙상블 배우 최미카엘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톡톡 튀는 상큼한 비주얼은 물론,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극중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여기에 러블리한 무드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비비드한 스타일부터 바이올렛, 라이트 블루, 라이트 핑크, 화이트 등 부드러운 파스텔톤 의상까지, 어떤 컬러와 아이템이든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12회에서는 배수봉(임세미)이 이도하(이상윤)과 결혼하기 위해 애쓰는 장면과 오소녀(김해숙)의 사망 소식으로 패닉에 빠진 최미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성경은 소매 볼륨이 포인트로 들어간 오픈 칼라 화이트 블라우스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여기에 라이트 핑크 컬러 원피스를 매치해 감각적인 섬머룩을 완성했다. 

이성경의 러블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 블라우스는 「레니본(RENEEVON)」 제품으로, 보트넥 느낌의 넓은 네크라인과 소매에 주름 장식을 넣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아이템이다. 또 옆선에 트임이 들어가 팬츠 및 스커트 모두 매치하기 좋다. 

한편 '어바웃 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 구원 로맨스로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성경이 착용한 '레니본' 화이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이성경이 착용한 '레니본' 화이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어바웃 타임'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