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한낮 기온 30도! 패션업계는 때아닌 '롱패딩' 선판매 경쟁 후끈

탑텐, 코오롱스포츠, 네파, 밀레, 블랙야크, 머렐, 프로스펙스 등 롱패딩 선점 위한 마케팅 싸움 치열

14,0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낮의 기온이 30도까지 치솟으며 무더위가 위용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패션업계에선 '롱패딩' 판매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지난해 전국적으로 돌풍을 일으켰던 롱패딩 시장을 미리 선점하기 위해 일찌감치 신상품을 선보이며 역시즌 선판매 경쟁을 펼치고 있다. 

다운 재킷 제작에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아웃도어업계는 물론, 스포츠 브랜드와 SPA브랜드까지 다양한 롱패딩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올해도 작년만큼 치열한 롱패딩 판매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지난해 돌풍을 일으켰던 ‘평창 롱패딩’을 만들어 낸 신성통상은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을 통해 롱패딩을 한 시즌 앞서 출시하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탑텐」의 프로모션 대상 상품인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은 우수한 가성비를 장점으로 내세웠다.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고, 겉면에는 방수 및 방풍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비와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밑단에는 옆 트임을 적용해 활동하기에 편리하다. 오는 7월 31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가격은 14만 9천 9백원이다.

↑사진 = 선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탑텐의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 캠페인 이미지

「코오롱스포츠」는 ‘튜브롱’ 다운재킷을 8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 ‘2018 다운 페스티벌’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의 튜브롱 다운재킷은 매년 인기를 얻는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겉감과 안감을 동시에 만드는 방식의 튜브 소재를 사용하고 솜털 비율이 90% 이상인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전체적으로 긴 기장과 턱선이 높은 후드 탈부착형 스타일을 적용해 보온 효과를 한층 높였다. 프로모션 가격은 27만원이다. 

 「블랙야크」는 심플한 디자인의 벤치파카 신상품 ‘BN히트벤치다운’을 한 시즌 앞서 출시했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에 친환경 다운 인증마크인 RDS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한겨울에도 매우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롱다운은 부피가 커서 보관이 불편하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접어서 거치할 수 있는 ‘팩미(PACK ME)’ 기능을 더한 것도 장점이다. 역시즌 선판매 이벤트 기간 동안 2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신상 벤치파카 ‘베릴 벤치파카’를 출시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베릴 벤치파카는 지난해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한 상품으로 탁월한 보온성과 오버사이즈 핏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 = 코오롱스포츠의 벤치파카(좌) / 밀레의 벤치파카(우)

무릎을 덮는 긴 기장에 보온 효과가 뛰어난 덕 다운(DUCK DOWN) 소재를 충전재로 사용해 대단히 가볍고 따뜻하다. 

겉감에는 경량 폴리 방풍 소재가 적용돼 차가운 바람은 막고 다운이 머금은 따뜻한 공기를 외부에 뺏기지 않아 보온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팔 부위에 부착된 와펜 장식을 탈부착 가능하게끔 제작해 취향에 따라 디자인 요소를 더하거나 뺄 수 있으며, 밑단 사이드에는 트임 처리해 활동하기에도 편리하다. 
선판매 기간 동안 19만 9천 8백원에 구입 가능하다. 

 「네파」도 지난해 완판된 인기 상품 ‘사이폰 벤치 다운’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며 7월 30일까지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이폰 벤치 다운은 기존에는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지만 올해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한층 보온 효과를 높였다. 프로모션 가격은 28만원이다. 

 「머렐」은 지난해 완판된 ‘다니엘헤니 벤치다운’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2018년형 다니엘헤니 벤치다운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덕 다운을 사용했던 기존 상품보다 보온성과 경량성을 한층 강화했다.

↑사진 = 머렐, 다니엘 헤니의 벤치파카(좌) / 블랙야크의 벤치파카(우)

특히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원단과 함께 밑단 트임 디테일을 더해 활동성을 높였다. 

다니엘헤니 벤치다운 성인용 제품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40% 할인된 가격인 23만원에 제공된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롱패딩 3종을 출시하고 8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시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은 ‘벤치 다운재킷’ 2종과 ‘벤치 패딩재킷’ 1종이다. 

역시즌 이벤트 가격으로 소비자가 기준 34% 할인된 22만 9천원에 제공된다.

↑사진 = 류준열, 심소영이 착용한 '탑텐' 폴라리스 롱다운 구스 점퍼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류준열, 심소영이 착용한 '탑텐' 폴라리스 롱다운 구스 점퍼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심소영이 착용한 '탑텐' 폴라리스 롱다운 구스 점퍼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