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슈츠' 고성희, 매력만점 페미닌 셔링 스커트 어디꺼?

'지고트' 셔링, 플라운스 장식으로 페미닌한 무드 가득한 스커트 '주목'

6,7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고성희가 매력적인 패러리걸로 완벽 변신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고성희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법률 보조 사원 김지나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고성희는 매회 모던하면서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으로 캐릭터에 생동감과 입체감을 더하며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선사하고 있다. 

깔끔한 셔츠, 재킷, 트렌디한 스커트, 팬츠, 원피스 등으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완벽한 패션 센스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페미닌한 커리어우먼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지나는 고연우(박형식)에게 남영 회계자료와 관련된 페이퍼 컴퍼니들의 존재를 알려주며 위기에 처한 연우를 도왔다. 

해당 장면 속 고성희는 크림톤 블라우스와 자연스러운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를 매치해 완벽한 미모와 몸매를 한층 더 강조했다. 

고성희가 선택한 스커트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허리라인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셔링 디테일이 우아한 스커트다. 플라운스 장식이 페미닌하면서 바디라인에 피팅돼 슬림한 실루엣을 자아내며, 린넨 혼방 폴리 소재로 착용감이 가볍다. 

한편,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고성희가 착용한 '지고트' 셔링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슈츠'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