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꼭 잡고' 유인영, 자신감 넘치는 오피스룩! 스트라이프 슈트 어디꺼?

조회수 2018. 5. 10. 18:0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이잗컬렉션, 스트라이프 패턴 돋보이는 더블 재킷과 H 라인 스커트 '화제'
배우 유인영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패션 감각을 뽐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유인영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더욱 가슴 아픈 전개가 펼쳐지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에서 재력과 미모를 겸비한 커리어우먼 신다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김도영(윤상현)의 첫사랑으로, 재기를 앞둔 김도영을 쥐고 흔들며 평화롭던 가정에 스캔들을 일으켰던 장본인이지만, 화려한 외면과는 달리 내면에는 쓰라린 상처와 뜨거운 분노를 가진 불쌍한 악녀의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유인영은 극중 커리어우먼답게 다채롭고 세련된 오피스룩부터 럭셔리한 스타일링까지 완벽 소화하며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해 여성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방송에서는 신다혜가 남현주(한혜진)을 찾아와 김도영을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유인영은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스커트 슈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해 화제를 모았다. 블랙 안감이 돋보이게 재킷 소매를 살짝 롤업해 착용했으며, 이너로도 블랙 블라우스를 선택해 전체적인 룩의 컬러 통일성을 꾀했다. 

유인영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켜준 스트라이프 재킷 및 스커트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세트로 착용하면 커리어 우먼룩이 연출 가능하고, 단품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재킷은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으로 정돈된 실루엣이 특징이며, 포인트 아우터로 활용하기 용이하다. 또 슬림한 핏감으로 바디라인에 피팅되어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할 수 있다.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는 스커트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H 라인 실루엣으로 단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높였다. 

한편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5월 10일 32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사진 = 유인영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스트라이프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유인영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스트라이프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