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포토] 이민정·구하라·윤현민, 세련미 가득한 골프웨어 스타일링 열전!

조회수 2018. 4. 27. 15:2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프리미엄 골프웨어 '마크앤로나' 행사..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골프웨어 룩 선보여 '화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일본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배우 이민정, 윤현민, 가수 구하라 등이 참석해 세련미 가득한 골프웨어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등장한 이민정은 화사한 레몬 컬러 니트와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했으며, 블랙 미니 스커트와 블랙 하이 삭스로 합을 맞춰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했다.  
구하라는 밝은 색상의 민소매 피케 셔츠와 랩 스타일의 네이비 미니 스커트로 군살 없는 슬림한 몸매를 과시했다. 여기에 화이트 장갑을 한손에만 포인트로 착용하는 센스를 발휘했고, 상큼한 미소를 지어 주변을 환하게 밝혔다. 

윤현민은 전직 야구 선수 출신답게 우월한 골프웨어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팬츠와 블루톤 상의를 매치해 청량감 넘치는 컬러 조합을 연출했으며 한쪽 손을 팬츠 주머니에 넣는 여유있는 포즈를 더해 멋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한편 「마크앤로나」는 일본의 개성 있는 크레에이티브 디렉터 마츠무라 토모아키(TOMOAKI MATSUMURA)가 2008년 런칭한 신선한 감성이 담긴 럭셔리 패션 포워드 골프웨어 브랜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