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류준열·심소영이 제안하는 새내기 '포멀템' 스타일 지침서!

탑텐, 재킷∙페플럼 스커트∙맥코트∙드레스 셔츠 등 첫인상 사로잡는 새내기 아이템 제안

6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대학 신입생 또는 새내기 직장인들을 위해 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이 실용적이면서 엣지있는 포멀 아이템을 출시했다. 

갓 성인이 된 대학생들이라면 교복을 벗고 새내기의 풋풋함을 극대화하면서 개성 살린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발랄한 느낌에 확실한 포인트를 살린 개강 패션은 캠퍼스 훈남, 훈녀로 등극시켜줄 것이다. 

신입사원이라면 깨끗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주는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스타일이 좋다. 또 무거운 이미지의 올드한 정장보다는 신입사원의 젊은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캐주얼 정장을 선택해보자. 

새롭게 출시한 「탑텐」의 포멀 아이템은 재킷, 페플럼 미디스커트, 맥코트, 드레스 셔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콜 그레이, 네이비, 블랙 등 베이직하면서도 감각적인 색상으로 선보여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것은 물론 멋스러운 매력을 부각시키기에 제격이다.

캐주얼 재킷은 슬림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훈훈한 캠퍼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포멀한 슬랙스와 매치하면 단정하며서도 패셔너블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베스트를 함께 레이어드하여 연출하면 보다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의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페플럼 미디 스커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면 상큼 발랄한 개강 패션을, 체크패턴의 재킷과 세트로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탑텐」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첫 출근을 준비하는 사회 초년생, 또는 입학을 앞둔 대학생들은 매일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아직 모든 것이 낯선 새내기들을 위해 포멀 아이템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새롭게 출시한 포멀 아이템을 통해 센스있는 패션 감각을 뽐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류준열이 착용한 '탑텐' 블레이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류준열이 착용한 '탑텐' 슬랙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심소영이 착용한 '탑텐'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심소영이 착용한 '탑텐' 페플럼 미디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탑텐>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