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패션엔] 제시카, 패셔니스타의 출국길은 블랙 레더 재킷이 진리! '시크미 대폭발'

조회수 2018. 2. 9. 12:2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슬리, 시크한 라이더 재킷과 미니 토트백으로 뽐낸 트렌디한 공항패션 '화제'
대세 스타일 아이콘 제시카의 트렌디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지난 3일 오전, 제시카는 뉴욕 패션위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제시카는 추운 날씨에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와 함께 시크한 분위기를 뿜어내 공항의 모든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제시카는 솔리드한 디자인의 시크한 멋을 연출 할 수 있는 블랙 라이더 재킷과 스키니핏의 데님진, 블랙 킬힐을 매치해 완벽한 공항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블랙&화이트 배색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미니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함까지 다 잡은 패션을 선보인 제시카가 선택한 라이더 재킷과 미니 토트백은 모두 「시슬리(SISLEY)」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해당 아이템들은 페미닌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 이번 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제시카는 최근 방콕에서 10주년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제시카가 착용한 '시슬리' 라이더 재킷
↑사진 = 제시카가 착용한 '시슬리' 핸드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시슬리>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