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롱보더 여신 고효주, 일상에서 즐기는 시크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도 여신급!'

조회수 2018. 2. 2. 18:4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카파 'SHOW OFF 222 BANDA' 캠페인 공개..새로운 패션과 문화 제안
한국 유명 여성 롱보더 고효주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카파」(대표이사 민복기)는 스트릿 컬쳐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 고효주와 함께 한 'SHOW OFF 222 BANDA' 화보를 공개했다. 

2018 봄 시즌에 맞춰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고효주가 「카파」의 주력상품인 222반다 라인을 입고, 롱보드를 자유롭게 즐기는 일상을 카메라에 담았다. 

특히 222반다 라인은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유스컬쳐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스타일로 이번 화보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카파」만의 새로운 패션과 문화를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효주는 레트로한 무드의 컬러 블록과 「카파」만의 사이드라인 반다 디테일이 들어간 후드 티셔츠에 레깅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스트릿 룩을 완성했다. 

또 블랙 브라탑과 레깅스에 그레이 컬러의 오버핏 후드 집업을 코디한 애슬레저 룩으로 스포티함과 섹시함을 절묘하게 녹여냈다. 

고효주가 선보인 캠페인 속 제품들은 10대부터 20대 초반의 젊은 층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전국 180여 개의 카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 해 반다 시리즈를 런칭하며, 스트릿 컬쳐를 선도하는 22인과 함께 진행된 'Play on 222 BANDA' 캠페인으로 큰 이슈를 모았던 「카파 코리아」는 올해 시즌2 'SHOW OFF 222 BANDA' 캠페인을 통해 스케이트 보드, 롱보드, 비보잉, 디제잉, 힙합 래퍼, 스트릿 댄서까지 다양한 서브컬쳐와 협업하여 스트리트 감성의 트렌디한 카파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카파>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