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화유기' 이세영, 좀비 소녀의 로맨틱한 폭스 퍼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18. 1. 30. 19:2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JJ 지고트' 폭스 퍼 칼라와 리본 장식 돋보이는 A라인 롱 코트로 러블리한 매력 발산
배우 이세영이 그동안 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좀비 캐릭터를 몰입감 있게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에서 삼장(오연서)의 피로 환생한 좀비 소녀 '진부자' 역을 맡은 이세영은 연기력, 케미, 스타일링 삼박자의 조화를 이루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디테일한 좀비 연기로 리얼함을 살리고, 극중 저팔계 역으로 분한 이홍기와 '귀요미 커플'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열띤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이세영은 점점 썩어가는 비주얼을 가진 좀비지만, 한창 외모 가꾸기에 관심 많은 젊은 아가씨답게 매회 화려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 일명 '좀비 소녀 패션'을 선보여 여성들의 스타일 지침서로 등극했다.
지난 29일 9회 방송에서 이세영은 포근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폭스 퍼 칼라 장식 코트로 러블리한 매력을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코트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울 함유량이 높아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A라인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핑크톤이 더해져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하고, 히든 버튼 클로징으로 구성돼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데이트 룩 아이템으로 안성 맞춤이며, 심플한 원피스와 매치하면 러블리한 페미닌 감성이, 데님 팬츠와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캐주얼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한편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한 절대낭만 퇴마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이세영이 착용한 'JJ 지고트'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화유기'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