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미리보는 봄 트렌드! 김나영의 감각적인 공항패션 어디꺼?

'앳코너' 글렌 체크 패턴 트렌치 코트, 투톤 데님 팬츠 등으로 세련된 캐주얼 룩 완성

2,8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방송인 김나영이 한파 속 한 발 앞선 트렌디한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29일 오전, 브랜드 광고 촬영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한 김나영은 영하의 추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은 미소로 공항을 환하게 밝히며 변함없는 패션 감각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나영은 그레이 후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글렌 체크 패턴 트렌치 코트에 이너로는 레터링 티셔츠와 투톤 연청 컬러의 데님 팬츠를 착용해 경쾌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특히 코트 소매 부분을 무심하게 걷어 올려 레드 컬러 안감을 포인트로 돋보이게 하는 센스를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심플한 네이비 컬러 바탕에 면소재의 소가죽을 배색한 트렌디한 숄더백을 매치해 캐주얼 지수를 더욱 높였고, 블랙 베레모와 선글라스를 더해 시크한 매력을 어필했다. 

이날 김나영의 트렌디한 공항패션을 완성시켜준 아이템들은 모두 그녀가 뮤즈로 활동 하고 있는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a.t.corner)」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나영은 10살 연상의 남편을 만나 2015년 4월 제주도에서 결혼, 슬하에 아들 신우 군을 두고 있다.

↑사진 = 김나영이 착용한 '앳코너'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나영이 착용한 '앳코너' 티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나영이 착용한 '앳코너' 데님 팬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나영이 착용한 '앳코너' 토트백,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앳코너>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