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돈꽃' 박세영, 고급스러운 다크브라운 롱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17. 12. 27. 10: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숲(SOUP), 퍼 탈부착이 가능한 다크브라운 롱코트로 청순미 발산 '주목'
MBC 주말드라마 '돈꽃'이 매주 거침없는 시청률 상승곡선을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박세영의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이 눈길을 끈다. 

'돈꽃' 은 손에 땀을 쥐는 반전 스토리와 불꽃 연기력을 펼치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자랑하는 이미숙, 장혁, 박세영 등의 케미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박세영은 정치가의 딸이자, 재벌가의 며느리인 나모현 역할에 분해 밝고 건강한 느낌의 연기 변신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화려함보다는 매회 단아하고 격식있는 스타일로 특유의 자연스러움을 담아내며 '돈꽃'에서 유일한 순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지난 13회 방송에서는 정말란(이미숙 분)이 사돈의 죽음에 이용가치가 사라진 며느리 나모현(박세영 분)을 내치겠다는 속내를 드러냈으며, 이에 모현이 강필주(장혁 분)에게 도움을 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세영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션으로 등장했다. 화이트 셔츠와 베이지 컬러의 가디건, 그리고 이와함께 은은한 조화를 이루는 다크브라운 컬러의 롱 코트를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세영이 착용한 롱 코트는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그녀의 여성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해당 코트는 다크브라운과 카멜 컬러 두가지로 출시 되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퍼 장식으로 연말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시청자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MBC '돈꽃'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부터 2회 연속 방영된다.
↑사진 = 박세영이 착용한 '숲' 롱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MBC '돈꽃'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