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라붐 솔빈, 레드 더플 코트 어디꺼?

'숲(SOUP)' 클래식한 멋에 트렌디함까지 가미된 더플 코트로 발랄한 매력 뽐내 '화제'

10,66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걸그룹 라붐 솔빈이 통신 광고 모델까지 점령하며 차세대 CF 퀸으로 각광받고 있다. 

솔빈은 SK 텔레콤 '메리 티 크리스마스 2017(Merry T Christmas 2017)' 편을 통해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9월 차세대 인공지능 PR 광고 '시 유 투모로우(SEE YOU TOMORROW)'편에 이어 다시 한번 SK텔레콤 광고를 찍은 솔빈은 러블리한 소녀 감성을 더욱 강조하며 광고계 블루칩임을 입증했다. 

광고 속 솔빈은 화이트 터틀넥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레드 더플 코트로 스쿨룩의 정석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화이트 머플러와 손모아 장갑을 착용해 포근하면서 귀여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코트에 달린 통나무 모양의 나무 단추가 떡볶이 떡과 닮았다고 해 '떡볶이 코트'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더플 코트는 연이은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솔빈이 선택한 레드 더플 코트는 「숲(SOUP)」 제품으로 토글 장식과 후드가 달려 있어 클래식한 멋이 느껴진다. 또 빅 플랩포켓과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후드 안감의 화이트 컬러 포인트까지 더해져 멋스럽다. 

한편 라붐 활동과 함께 KBS2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인 솔빈이 선택한 「숲(SOUP)」 레드 더플 코트는 현재 시즌 세일중이다.

↑사진 = 솔빈 인스타그램

↑사진 = 솔빈이 착용한 '숲' 레드 더플 코트

<사진 제공: SK 텔레콤 '메리 티 크리스마스 2017' / 솔빈 인스타그램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