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심쿵 유발! 그레이 체크 코트 어디꺼?

바네사브루노 아떼, 오버핏의 그레이 체크 코트로 트렌디한 겨울룩 완성 '남심 저격'

16,8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정유미가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겨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센스만점 스타일링 또한 주목받고 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하도나(정유미 분)를 두고 라이벌 경쟁에 들어간 범우(현우 분)와 설도현(강지섭 분)의 팽팽한 신경전으로 긴장감 넘치는 삼각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9일 방송된 13회에서 하도나의 희망고문으로 심쿵하는 설도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도나는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 설도현에게 "이런 모습 남자다워 보이세요"라고 말하며 그의 마음을 녹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정유미는 씩씩한 캔디 캐릭터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낸 사랑스러운 하도나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유미는 체크 패턴이 은은하게 돋보이는 오버핏 그레이 코트를 착용해 트렌디한 겨울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베이직한 니트와 슬랙스, 화이트 스니커즈 등 기본템을 매치해 꾸민 듯 안꾸민 듯 털털하고 내추럴한 매력까지 더했다. 

강지섭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랑스러운 그녀의 그레이 체크 코트는 「바네사브루노 아떼」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2017 F/W 트렌드인 체크 패턴이 세련된 멋을 풍기며, 알파카 소재로가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린 아이템이다.  
한편, 정유미가 활약 중인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 정유미가 착용한 '비네사브루노 아떼' 체크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