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감빵생활' 정수정, 심플한 겨울룩에 어울리는 크로스백 어디꺼?

아페쎄(A.P.C),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심플한 아이코닉 쉐입 준(JUNE) 백 '문의 폭주'

15,26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정수정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패션 센스로 주목받고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홍일점에 가까운 한의대생 지호 역을 맡은 정수정은 밝고 쾌활한 긍정 에너지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미 많은 방송 패션과 사복 패션을 통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는 드라마에서 역시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으로 이번 겨울 여성들이 꼭 참고할만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매회 그녀의 센스있는 스타일링에 정점을 찍어준 포인트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정수정은 지난 7일 방송된 6회에서 심플한 겨울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가방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차분한 실루엣의 브라운 코트와 화이트 스웨터, 데님 팬츠 등으로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그녀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이와 함께 블랙 컬러의 모던한 크로스 백으로 데일리 패션을 완성했다. 

정수정이 착용한 크로스 백은 「아페쎄(A.P.C)」의 아이코닉 쉐입 준(JUNE) 백으로,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며 플랩 장식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테일로 다양한 룩에 연출 가능하다. 

한편 정수정이 출연 중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정수정이 착용한 '아페쎄'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정수정이 착용한 '아페쎄'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