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패션엔] '밥차남' 수영의 대세 아우터! 매력적인 그레이 패딩 어디꺼?

조회수 2017. 12. 4. 13:1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헤지스 레이디스, 구스 다운 패딩으로 포근하고 세련된 윈터룩 완성 '인기 폭발'
코믹한 사건들을 맛깔스럽게 풀어내며 주말 저녁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속 수영의 패션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당차고 야무진 성격의 여주인공 '이루리' 역으로 출연하는 수영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걸그룹 소녀시대에서 연기자 최수영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수영은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와 더불어 늘씬한 기럭지에서 뿜어져나오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패턴과 컬러등을 매치한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캐릭터에 걸맞는 페미닌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링으로 20-30대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수영의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지난 3일 방송된 26회에서는 패딩 패션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매서운 추위 속에서 수영은 퍼 장식의 그레이빛 패딩 점퍼로 포근하고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수영이 착용한 패딩 점퍼는 「헤지스 레이디스(HAZZYS LADIES)」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코쿤 실루엣의 구스다운 점퍼이다. 탈부착 가능한 풍성한 폭스 퍼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구스 다운 충전재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 = 수영이 착용한 '헤지스 레이디스' 패딩,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수영이 착용한 '헤지스 레이디스' 패딩,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MBC '밥상 차리는 남자'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