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이하늬, 꿀언니의 매니시한 스트라이프 롱 코트 어디꺼?

'질스튜어트 뉴욕' 배색 스트라이프 패턴 롱 코트로 세련된 공항패션 완성 '주목'

14,9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이하늬가 '꿀언니'표 젠더리스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하늬는 30일 오전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이하늬는 한파에도 불구하고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여유롭고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이며 추위를 녹였다. 

심플한 화이트 레터링 티셔츠와 넉넉한 핏의 블랙 슬랙스를 매치한 이하늬는 스니커즈를 신고도 완벽한 비율을 뽐냈으며, 캣아이형 블랙 선글라스로 엣지를 줬다. 

여기에 아우터로는 배색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롱 코트를 선택해 시크한 매니시룩을 완성했다. 

이하늬가 선택한 스트라이프 롱 코트는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 WOMEN)」 제품으로, 긴 길이감과 H라인 실루엣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특히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과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매니시한 느낌을 풍기며 부드러운 이태리 수입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한편 이날 이하늬와 공개 열애중인 배우 윤계상도 시간차 출국으로 같은 일정길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이하늬가 착용한 '질스튜어트 뉴욕' 롱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질스튜어트 뉴욕>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