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고백부부' 장나라, 동안 미녀의 큐티한 크로스백 어디꺼?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모던한 반달 그레이 크로스백으로 완성한 데이트룩 '화제'

11,6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통해 웃음과 공감을 함께 불러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는 KBS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최강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장나라의 사랑스러운 여대생 패션이 눈길을 끈다.


극 중 장나라는 과거의 20살 시절로 돌아가 깜찍하고 여리여리한 대학생 비주얼과 어울리는 발랄한 캐주얼 룩을 매회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트렌디한 옷차림 뿐만 아니라 여기에 걸맞는 백, 슈즈 등의 패션 아이템으로 여성이라면 한번쯤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워너비 스타일을 연출한다.


페미닌하면서도 발랄한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10-20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장나라의 드라마 속 패션을 살펴보자.

지난 10일에 방송된 '고백부부' 9회에서는 최반도(손호준 분)와 마진주(장나라 분)가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으로 헤어지는 순간까지도 열렬히 사랑했던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장면에서 장나라는 버건디 컬러의 체크 재킷에 프릴 장식의 핑크 블라우스와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특히 이와 함께 깔끔하고 모던한 반달 쉐입의 그레이 백을 매치해 마진주 캐릭터의 큐티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해당 백은 고급스러운 금장 마킹 앵무새 장식이 돋보이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그레이 가죽 크로스백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KBS2 드라마 '고백부부'는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11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KBS '고백부부' 캡쳐>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