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변혁의 사랑' 강소라, 슈퍼걸의 심플한 체크 재킷 어디꺼?

앳코너, 블루 포인트의 체크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 연출 '핫 이슈'

31,3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tvN 드라마 '변혁의 사랑' 속 강소라가 청춘들의 모습을 대변한 공감 백배 연기와 현실감 넘치는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4일 방송된 '변혁의 사랑' 7회에서는 변혁(최시원 분)과 백준(강소라 분)의 짠내나는 강수푸드 인턴 도전기가 펼쳐졌다.


두 사람의 고군분투로 인해 변혁은 강수그룹 기획실 인턴으로, 백준은 청소 직원으로 다시 강수그룹에 컴백했다. 두 청춘의 눈물겨운 도전기는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공감과 감동을 선사했으며, 인턴으로서 쉽지 않은 미션을 수행할 두 사람이 앞으로 유쾌한 반란을 이룰 수 있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강소라는 편안한 듯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으로 더욱 이슈를 모았다.

강소라는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링해 센스있는 감각을 드러냈으며, 여기에 차분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의 재킷을 걸쳐 매력적인 늦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녀가 착용한 체크 재킷은 「앳코너」의 제품으로, 블루 컬러의 글렌 체크 패턴이 포인트를 더해 강소라의 세련된 감성을 더욱 배가시켰다.


해당 재킷은 도톰한 소재로 초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너 웨어와 팬츠, 스커트 등에 매치하여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슈퍼 알바걸 백준과 사고뭉치 변혁이 어떻게 성장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변혁의 사랑'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 강소라가 착용한 '앳코너'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tvN '변혁의 사랑' 캡쳐>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