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도둑놈 도둑님' 서현, 시크미 넘치는 가죽 재킷 어디꺼?

앳코너, 깔끔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가죽 재킷으로 시크한 캐주얼룩 완성 '이슈'

18,7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서현과 지현우 커플의 로맨스가 행복한 결말을 맞을 수 있을 지, 또한 통쾌한 복수를 선사할 수 있을지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둑놈 도둑님' 속 서현은 불의에 당당히 맞서는 사이다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힐링시키고 있다. 

더불어 털털한 캐릭터에 맞는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이며 내숭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달 28일 방송에서는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멋스러운 블랙 컬러의 가죽 재킷과 블랙 이너웨어,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서현이 착용한 가죽 재킷은 「앳코너」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숏한 기장과 밑단 벨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서현처럼 팬츠와 매치할 경우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원피스와 매치할 경우 페미닌한 분위기를 줄 수있는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상하의와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룬 드라마 MBC '도둑놈 도둑님'은 토,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서현이 착용한 '앳코너' 라이더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C '도둑놈 도둑님'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