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장쯔이, '송송커플 결혼식' 찾아온 대륙 여신의 하객패션 어디꺼?

송혜교-송중기 결혼식 참석...로맨틱한 '마쥬'의 패턴 원피스로 시선 집중 '화제 만발'

18,3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세계적인 톱스타 장쯔이가 눈부신 하객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10월 31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세기의 커플 송혜교, 송중기의 아름다운 결혼식이 진행됐다. 

'송송커플' 결혼식에는 배우 김희선, 최지우, 박보검, 유아인, 박보영, 김지원 등 셀럽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중국 배우 장쯔이까지 초특급 하객으로 참석하면서 더욱 큰 이슈를 모았다. 

특히 이날 장쯔이는 글로벌 스타다운 눈부신 하객룩을 선보여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장쯔이는 기하학적인 블랙&화이트 패턴의 플레어 원피스를 착용하고 여기에 화이트 롱 코트를 어깨에 걸쳐 고혹적인 여신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진주 장식 미니 토트백, 스트랩 힐을 매치해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가 하면, 멋스러운 캣아이 선글라스와 링 귀걸이로 엣지있는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 = '스상바자'의 총편집인 쑤망과 배우 장쯔이 (사진 출처 : 쑤망 웨이보)

장쯔이가 하객룩으로 선보인 원피스는 「마쥬」의 17 S/S 상품으로 알려졌으며, 풍성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A라인 실루엣과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페미닌한 무드의 원피스이다. 

가을 겨울 시즌 심플한 코트 안에 이너로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기 좋으며, 장쯔이처럼 얇은 벨트를 활용하여 허리 라인을 강조하면 여성미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마쥬」의 해당 원피스는 가수 정채연, 배우 윤소희 등 최근 유명 셀럽들이 특별한 날이나 공식석상에서 착용해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정채연은 SBS '다시 만난 세계' 제작발표회에서 더욱 예뻐진 미모와 함께 사랑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윤소희 역시 MBC '군주-가면의주인' 제작발표회에서 같은 원피스를 착용해 단아한 청순미를 발산하며 주목을 받았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정채연 SBS '다시 만난 세계' 제작발표회

↑사진 = 윤소희 MBC '군주-가면의주인' 제작발표회

↑사진 = 장쯔이, 정채연, 윤소희가 착용한 '마쥬' 원피스 (품번 : JNS275N)

<사진 제공 : 장쯔이 웨이보 / 쑤망 웨이보>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