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시선을 잡아끄는 강렬한 신인 배우, 우도환 알려줌!

조회수 2018. 3. 7.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알려줌] 우도환 편
배우
알려줌
,
이번
시간은
우도환
편입니다
.
여기, 쟁쟁한 대배우들 사이에서도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씬스틸러, 배우 우도환이 있습니다.
‘빛을 향해 노를 저어라’란 뜻의 이름을 가진 우도환은, 1992년 7월 12일 생, 경기도 안양 출신인데요.
젊은 시절 연극배우였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단국대 공연영화학과에 수석으로 입학한 그는,
2011년 mbn 드라마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단역과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단역으로 첫 연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학교 선배의 소개로 배용준, 김수현, 박서준 등이 소속된 키이스트와 2015년에 계약을 맺은 우도환은, 2016년, KBS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 주인공 친구 역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고, 바로 이 작품을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시청자들에게 각인시켰는데요.

같은 해 12월 개봉한 <마스터>에서 차가우면서도 야성적인 살인청부업자 ‘스냅백’ 역을 훌륭히 소화해 낸 그는, 짧은 출연시간에도 여심을 뒤흔들며, 백상 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상 후보에 까지 오르게 됩니다.

그로부터 1년 뒤인 2017년, 우도환은 OCN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를 통해 데뷔 이후 가장 비중 있는 배역인, “사연 있는 의리파 고등학생 , 석동철”역을 맡아, 언뜻 차가워 보이지만 동시에 풋풋한 소년의 매력을 가진 석동철을 완벽히 보여주고 있는데요.

덕분에, 매회 드라마가 방영될 때마다 빠르게 팬들을 늘려가고 있는 우도환.
갸름한 얼굴과 완벽히 어우러지는 특유의 쌍꺼풀 없는 긴 눈매를 장착하고, 180cm의 비율 좋은 다부진 몸매와 중저음의 보이스까지 갖춘 그의 매력은, 지금도 인터넷에 떠도는 수많은 ‘남친짤’들을 만들어 내고 있죠.
호불호가 뚜렷한 성격이지만, 지인들로부터는 매사에 긍정적이고 성실한 친구로 인정받고 있는 이 청년은, 타인에겐 관대하지만 자신에겐 엄격한 그런 진중함을 유지하기 위해 려고 노력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웃을 땐 선하지만 무표정일 땐 강렬한 인상을 지닌, 그래서 선과 악의 얼굴을 모두 가진 이 신인 배우가, 앞으로 어떤 매력적인 배역을 만나 어떤 뜨거운 연기를 펼칠지,
본문 내용은 아래 페이스북 영상, 또는
위에 유튜브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페북 구독 부탁드려요~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